경상남도합천군
2026년 야로면민 건강걷기대회 성료
AI 요약야로면체육회는 4월 10일 야로면민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하여 300여 명의 면민과 학생들이 아름다운 벚꽃길을 걸으며 건강을 다졌다. 이번 행사는 야로고등학교에서 야로체육관까지 두 코스로 진행되었으며, 사전 체조와 스트레칭으로 참가자들의 안전을 도모했다. 송을봉 회장은 다양한 체육 행사로 활기찬 야로면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으며, 서원호 면장은 지역 화합을 위한 다양한 행사 개최 의지를 밝혔다.

야로면체육회(회장 송을봉)는 4월 10일 야로면민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야로면민과 학생 등 300여 명이 아름다운 벚꽃길을 걸었다.
면민들의 체력에 맞게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두 코스로 나누어 진행됐다. 야로고등학교에서 출발하여 야로체육관에 도착하는 구간으로 운영됐다. 걷기행사 전 야로면 건강체조단에서 ‘야로면사랑가’에 맞춰 체조를 선 보였으며, 스트레칭을 통해 준비운동을 실시하여 참가자들의 부상 예방에 만전을 기하기도 했다.
송을봉 체육회장은 “이번 걷기대회가 우천으로 인하여 하루 연기됐음에도 벚꽃이 완전히 지지 않아 걷기에 좋은 환경이 마련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행사를 통해 활기찬 야로면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서원호 야로면장은 “전날 내린 비로 오늘 날씨가 더욱 맑아져 야로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면민들과 함께 걸을 수 있어 기쁜 날이다”며 “행사를 주관 해주신 야로면체육회(회장 송을봉)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면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 화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면민들의 체력에 맞게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두 코스로 나누어 진행됐다. 야로고등학교에서 출발하여 야로체육관에 도착하는 구간으로 운영됐다. 걷기행사 전 야로면 건강체조단에서 ‘야로면사랑가’에 맞춰 체조를 선 보였으며, 스트레칭을 통해 준비운동을 실시하여 참가자들의 부상 예방에 만전을 기하기도 했다.
송을봉 체육회장은 “이번 걷기대회가 우천으로 인하여 하루 연기됐음에도 벚꽃이 완전히 지지 않아 걷기에 좋은 환경이 마련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행사를 통해 활기찬 야로면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서원호 야로면장은 “전날 내린 비로 오늘 날씨가 더욱 맑아져 야로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면민들과 함께 걸을 수 있어 기쁜 날이다”며 “행사를 주관 해주신 야로면체육회(회장 송을봉)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면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 화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