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합천군
합천군 적중면, 「걷고 또 걷자, 백세까지 건강하게」 건강걷기 행사 개최
AI 요약합천군 적중면 체육회는 지역 주민 300여 명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걷고 또 걷자, 백세까지 건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자연 속에서 건강을 챙기며 지역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참가자들은 청렴 캠페인과 안전 교육 후 걷기 코스를 완주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화합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적중면은 앞으로도 주민 참여형 건강 프로그램과 생활체육 행사를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합천군 적중면 체육회(회장 홍성광)는 8일 적중문화나눔활력센터 옆 잔디광장에서 “걷고 또 걷자, 백세까지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 아래 적중면민 건강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적중초등학교와 합천평화고등학교 학생을 포함한 지역 주민 300여 명이 참여해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되었으며, 자연 속에서 함께 걸으며 건강을 챙기고 지역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행사 시작 전에는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청렴 캠페인이 진행되었으며, 걷기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충분한 스트레칭과 안전수칙 안내도 철저히 실시됐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걷기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으며, 행사는 큰 사고 없이 안전하게 마무리됐다.
노미경 적중면장은 “주민과 학생들이 함께 소통하며 건강도 챙기고 서로를 이해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홍성광 체육회장은 “이번 걷기 행사를 통해 주민 간 유대감이 더욱 돈독해지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활기찬 분위기가 지역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과 주민들은 정해진 걷기 코스를 함께 완주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등 화합의 분위기를 조성하였으며, 건강한 여가 문화 확산과 지역공동체 결속력 강화에 기여하였다.
적중면은 앞으로도 주민 참여형 건강 프로그램과 생활체육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적중초등학교와 합천평화고등학교 학생을 포함한 지역 주민 300여 명이 참여해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되었으며, 자연 속에서 함께 걸으며 건강을 챙기고 지역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행사 시작 전에는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청렴 캠페인이 진행되었으며, 걷기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충분한 스트레칭과 안전수칙 안내도 철저히 실시됐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걷기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으며, 행사는 큰 사고 없이 안전하게 마무리됐다.
노미경 적중면장은 “주민과 학생들이 함께 소통하며 건강도 챙기고 서로를 이해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홍성광 체육회장은 “이번 걷기 행사를 통해 주민 간 유대감이 더욱 돈독해지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활기찬 분위기가 지역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과 주민들은 정해진 걷기 코스를 함께 완주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등 화합의 분위기를 조성하였으며, 건강한 여가 문화 확산과 지역공동체 결속력 강화에 기여하였다.
적중면은 앞으로도 주민 참여형 건강 프로그램과 생활체육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