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성주군
월항면 주민자치위원회, 2026년 첫 임시회의 개최
AI 요약성주군 월항면 주민자치위원회는 4월 9일 임시회의를 열고 올해 주민자치 프로그램 선정 및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배도원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약속했으며, 김호진 면장은 행정적 지원을 약속했다.

성주군 월항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배도원)는 4월 9일(목) 오전 11시 월항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주민자치위원회 임시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프로그램 선정과 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 선정, 강사료 등에 대한 안건을 논의하였다. 특히 26년 프로그램 운용 개요과 타 읍면 운영 프로그램들을 참고하여 주민자치 프로그램 선정과 방향에 대해 열띤 토론을 나눴다. 또한 신규 위원분들이 참석하여 간단한 자기소개 시간도 가졌다.
배도원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를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참여하여 의견을 내어주신 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월항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진 월항면장은 “농번기로 바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고민해주신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민자치위원회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프로그램 선정과 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 선정, 강사료 등에 대한 안건을 논의하였다. 특히 26년 프로그램 운용 개요과 타 읍면 운영 프로그램들을 참고하여 주민자치 프로그램 선정과 방향에 대해 열띤 토론을 나눴다. 또한 신규 위원분들이 참석하여 간단한 자기소개 시간도 가졌다.
배도원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를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참여하여 의견을 내어주신 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월항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진 월항면장은 “농번기로 바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고민해주신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민자치위원회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