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성주군
게이트볼 초전분회, 게이트볼장 환경정비 실시
AI 요약성주군 게이트볼 초전분회가 지역 주민과 이용객들에게 쾌적한 여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게이트볼장 인근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회원들은 쓰레기 수거, 잡초 제거, 시설 주변 정리 등을 통해 깨끗한 환경 조성에 힘썼으며, 초전면장 또한 주민들의 자발적인 환경보호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다.

성주군 게이트볼 초전분회(회장 김기태)는 4월 8일(수) 게이트볼장 인근에서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환경정비는 지역 주민과 이용객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여가 공간을 제공하고, 생활 주변 환경에 대한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회원들은 게이트볼장 주변 쓰레기 수거, 잡초 제거, 시설 주변 정리 등을 중심으로 활동을 펼쳤다.
게이트볼 초전분회 김기태 회장은 “게이트볼장을 이용하는 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환경정비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이진 초전면장은 “지역 어르신들께서 솔선수범하여 깨끗한 환경 만들기에 앞장서 주시는 모습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주민들의 자발적인 환경보호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지역 주민과 이용객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여가 공간을 제공하고, 생활 주변 환경에 대한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회원들은 게이트볼장 주변 쓰레기 수거, 잡초 제거, 시설 주변 정리 등을 중심으로 활동을 펼쳤다.
게이트볼 초전분회 김기태 회장은 “게이트볼장을 이용하는 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환경정비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이진 초전면장은 “지역 어르신들께서 솔선수범하여 깨끗한 환경 만들기에 앞장서 주시는 모습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주민들의 자발적인 환경보호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