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성주군
‘감사해용암’실천으로 친절행정 앞장
AI 요약성주군 용암면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원 상호 간 친절 의식 제고와 군민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직자 간 공감과 소통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민원인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와 친절 마인드를 재정립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숙희 용암면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간 이해를 높이고 친절 실천으로 면민들의 행정 서비스 만족도와 신뢰를 얻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감사해용암' 실천을 통해 군민이 체감하는 친절 행정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성주군 용암면은 4월 7일(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원 상호 간 친절의식 제고와 군민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특히 이번 교육은 공직자 간 공감과 소통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민원인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와 친절 마인드를 재정립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또한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를 바탕으로 보다 밝고 친절한 근무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숙희 용암면장은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간 이해를 높이고 한층 더 적극적인 친절 실천으로 면민들의 높은 행정 서비스 만족도와 신뢰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감사해용암’ 실천을 통해 군민이 체감하는 친절행정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교육은 공직자 간 공감과 소통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민원인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와 친절 마인드를 재정립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또한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를 바탕으로 보다 밝고 친절한 근무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숙희 용암면장은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간 이해를 높이고 한층 더 적극적인 친절 실천으로 면민들의 높은 행정 서비스 만족도와 신뢰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감사해용암’ 실천을 통해 군민이 체감하는 친절행정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