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평창군
(재)평창관광문화재단, '식목일 맞이 굿-매너 평창 문화시민운동 및 식목 행사'
AI 요약평창관광문화재단이 제81회 식목일을 맞아 굿-매너 평창 문화시민운동의 일환으로 환경정화 활동과 나무 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나눔·청결 실천 문화 확산'과 '탄소중립 도시 평창' 조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재단은 앞으로도 친환경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재)평창관광문화재단은 6일 ‘제81회 식목일을 맞이 굿-매너 평창 문화시민운동 및 식목 행사’를 실시했다.
재단은 굿-매너 문화시민운동의 4대 실천 과제인 ‘친절, 청결, 질서, 봉사’ 중 청결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대화 시가지 일원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굿-매너 문화시민운동은 나눔·청결 실천 문화 확산을 통해 ‘하나되는 평창’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고자 진행되었다.
또한, 재단 주변 나무 심기로 녹색성장을 실천하고 환경보존의 중요성을 되새기며 ‘모든 세대가 함께 누리는 탄소중립 도시, 평창’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자 하였다.
이정림 평창관광문화재단 사무처장은 “재단은 앞으로도 친환경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속 가능한 환경보호를 실천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재단은 굿-매너 문화시민운동의 4대 실천 과제인 ‘친절, 청결, 질서, 봉사’ 중 청결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대화 시가지 일원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굿-매너 문화시민운동은 나눔·청결 실천 문화 확산을 통해 ‘하나되는 평창’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고자 진행되었다.
또한, 재단 주변 나무 심기로 녹색성장을 실천하고 환경보존의 중요성을 되새기며 ‘모든 세대가 함께 누리는 탄소중립 도시, 평창’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자 하였다.
이정림 평창관광문화재단 사무처장은 “재단은 앞으로도 친환경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속 가능한 환경보호를 실천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