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평창군
평창군, 제81회 식목일 기념 식목 행사 개최
AI 요약평창군이 제81회 식목일을 기념하여 4월 3일 평창읍 상리 일원에서 왕벚나무 175본을 심는 식목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공무원, 산림조합, 시설관리공단 등 70여 명이 참여하며, 등산로 주변에 왕벚나무를 심어 지역 주민들에게 계절별 볼거리를 제공하고 산림의 공익적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평창군은 제81회 식목일을 맞아 오는 4월 3일 평창읍 상리 임 336-1번지 일원에서 식목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공무원, 평창군산림조합, 평창군시설관리공단, 산림사업 법인, 임업 종사자 등 70여 명이 참여해 왕벚나무(H=2.0m~3.0m) 175본을 심을 계획이다. 군은 등산로 주변에 왕벚나무를 심어 지역 주민들에게 계절별 볼거리를 제공하고, 산림의 공익적 가치와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이주하 군 산림과장은 “지속적인 나무 심기와 산림관리를 통해 생활권 녹지를 확대하고, 군민들이 숲의 소중함을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무원, 평창군산림조합, 평창군시설관리공단, 산림사업 법인, 임업 종사자 등 70여 명이 참여해 왕벚나무(H=2.0m~3.0m) 175본을 심을 계획이다. 군은 등산로 주변에 왕벚나무를 심어 지역 주민들에게 계절별 볼거리를 제공하고, 산림의 공익적 가치와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이주하 군 산림과장은 “지속적인 나무 심기와 산림관리를 통해 생활권 녹지를 확대하고, 군민들이 숲의 소중함을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