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은평구
은평구, 갈현2동 주민자치회·광운대 산학협력단과 ‘은평 1동-1대학’ 업무협약 체결
AI 요약서울 은평구, 갈현2동 주민자치회,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은평 1동-1대학'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지역사회 발전 및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협력 모델 구축에 나선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 지역 특화 사업 발굴,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갈현2동 주민자치회,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함께 ‘은평 1동-1대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대학과 지역사회의 협력 모델을 구축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협약에 따라 갈현2동 주민자치회는 지역사회 문제 발굴 및 해결을 위한 의견을 제시하고,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지역 특화 사업 발굴, 교육 프로그램 개발, 재능기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은평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대학과의 연계를 강화하고, 주민 참여를 확대하여 지역 발전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협약이 지역사회와 대학이 상생 발전하는 좋은 모델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대학과의 협력을 강화하여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대학과 지역사회의 협력 모델을 구축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협약에 따라 갈현2동 주민자치회는 지역사회 문제 발굴 및 해결을 위한 의견을 제시하고,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지역 특화 사업 발굴, 교육 프로그램 개발, 재능기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은평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대학과의 연계를 강화하고, 주민 참여를 확대하여 지역 발전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협약이 지역사회와 대학이 상생 발전하는 좋은 모델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대학과의 협력을 강화하여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