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원특례시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2026년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간담회 개최
AI 요약영통구 매탄2동 주민자치회가 주민자치센터 운영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고, 프로그램 활성화 및 운영 개선 방안을 논의하며 주민 의견을 수렴했다. 주민 참여 확대와 프로그램 내실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었으며, 주민자치회는 이를 검토하여 향후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영통구 매탄2동(동장 승병숙)은 지난 30일, 매탄2동 주민자치회가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주민자치센터 운영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7개 프로그램 강사와 주민자치회장 및 임원진 등이 참석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활성화와 운영개선 방안을 모색하고, 건의사항 및 의견을 청취하는 등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또한 참석자들은 주민 참여 확대와 프로그램 내실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주민자치회에서는 이를 적극 검토해 향후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주병기 주민자치회장은 “바쁘신 와중에 참석해주신 강사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검토해 프로그램 운영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7개 프로그램 강사와 주민자치회장 및 임원진 등이 참석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활성화와 운영개선 방안을 모색하고, 건의사항 및 의견을 청취하는 등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또한 참석자들은 주민 참여 확대와 프로그램 내실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주민자치회에서는 이를 적극 검토해 향후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주병기 주민자치회장은 “바쁘신 와중에 참석해주신 강사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검토해 프로그램 운영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