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광양시
광양노인복지관, 특수임무유공자회 광양시지회와 업무협약 체결
AI 요약광양노인복지관과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광양시지회가 노인 여가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10여 년간 이어온 특수임무유공자회의 후식 바나나 지원 및 급식 봉사 활동을 공식화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수임무유공자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으며, 광양시는 국가유공자의 헌신을 기억하고 계승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양시 광양노인복지관은 지난 3월 26일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광양시지회(회장 강호철)와 노인여가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광양노인복지관과 광양실버주택복지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후식 바나나를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급식봉사를 10여 년간 이어온 특수임무유공자회 광양시지회의 나눔 활동을 바탕으로, 이를 업무협약을 통해 공식화하고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수임무유공자회 광양시지회 강호철 회장은 “앞으로도 나눔봉사와 급식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국가유공자의 명예를 지키며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보훈단체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양시 관계자는 “10여 년 동안 광양노인복지관은 물론 2021년 3월 개관한 광양실버주택복지관까지 꾸준히 지원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의 정신을 기억하고 계승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수임무유공자회 광양시지회는 급식봉사뿐만 아니라 수중 정화활동, 3·1절 태극기 달기 캠페인, 호국보훈의 달 국가안보 체험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광양노인복지관과 광양실버주택복지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후식 바나나를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급식봉사를 10여 년간 이어온 특수임무유공자회 광양시지회의 나눔 활동을 바탕으로, 이를 업무협약을 통해 공식화하고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수임무유공자회 광양시지회 강호철 회장은 “앞으로도 나눔봉사와 급식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국가유공자의 명예를 지키며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보훈단체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양시 관계자는 “10여 년 동안 광양노인복지관은 물론 2021년 3월 개관한 광양실버주택복지관까지 꾸준히 지원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의 정신을 기억하고 계승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수임무유공자회 광양시지회는 급식봉사뿐만 아니라 수중 정화활동, 3·1절 태극기 달기 캠페인, 호국보훈의 달 국가안보 체험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