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대전광역시서구

대전 서구 가장동 자생단체 연합 환경정비 펼쳐

AI 요약대전 서구 가장동 행정복지센터가 자생단체와 함께 '새봄맞이 새단장 캠페인'을 실시하여 지역 환경 정비에 나섰다. 서철모 서구청장을 비롯한 5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해 공원과 도로변 쓰레기를 수거하고 올바른 폐기물 배출 방법을 홍보했다. 가장동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 정화 활동과 교육을 통해 쾌적한 생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대전 서구 가장동 자생단체 연합 환경정비 펼쳐
대전 서구 가장동 행정복지센터는 자생단체 연합 환경정비 활동인 ‘새봄맞이 새단장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서철모 서구청장과 가장동 자생단체 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새들어린이공원을 시작으로 주요 도로와 이면도로 등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하고, 올바른 생활폐기물 배출 방법을 홍보했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장동 행정복지센터는 정기적인 환경미화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교육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생활환경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서구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