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양산시
동면 ‘2026년 민관 청렴 거버넌스’ 캠페인 개최
AI 요약양산시 동면이 20일 금산리 고수부지에서 '2026년 민관 청렴 거버넌스' 활동의 일환으로 청렴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동면 민관 협의체 협약식 이후 첫 공식 활동으로, 동면행정복지센터와 동면 이장협의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약 100여명이 참석해 국토대청소와 함께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지역사회 청렴 문화 확산과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 실천을 다짐했다.

양산시 동면은 20일 관내 금산리 고수부지(금산리 1504) 일원에서 ‘2026년 민관 청렴 거버넌스’ 활동의 일환인 청렴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일 동면 민관 협의체 협약식 이후 첫 공식 활동으로, 동면행정복지센터(면장 한기연)와 동면 이장협의회(회장 황규진)가 공동 주관했으며, 동면 이장협의회, 기관사회단체, 관계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해 국토대청소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했다.
황규진 동면 이장협의회 회장은 “지역 공동체의 대표로서 청렴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하겠다”며 “주민 모두가 자율적으로 청렴 가치 실천에 앞장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기연 동면장은 “이번 캠페인은 협의체 출범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활동으로, 민관이 함께 지역사회 청렴 문화 확산에 나서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공정과 투명 행정을 실천하여 신뢰받는 동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일 동면 민관 협의체 협약식 이후 첫 공식 활동으로, 동면행정복지센터(면장 한기연)와 동면 이장협의회(회장 황규진)가 공동 주관했으며, 동면 이장협의회, 기관사회단체, 관계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해 국토대청소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했다.
황규진 동면 이장협의회 회장은 “지역 공동체의 대표로서 청렴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하겠다”며 “주민 모두가 자율적으로 청렴 가치 실천에 앞장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기연 동면장은 “이번 캠페인은 협의체 출범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활동으로, 민관이 함께 지역사회 청렴 문화 확산에 나서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공정과 투명 행정을 실천하여 신뢰받는 동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