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양산시
강서동 3월 국토대청소 실시
AI 요약양산시 강서동 행정복지센터는 20일 어곡산업단지에서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등 50여 명과 함께 국토대청소를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산업단지 내 방치된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수거하고, 무단 투기 근절 캠페인을 진행했다.

양산시 강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정심)에서는 20일 국토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국토대청소는 강서동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 협의회·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문화체육회, 어곡산업단지관리공단 등 50여 명이 참가해 환경정비에 힘을 보탰다.
국토대청소는 어곡산업단지에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단지 내 방치된 쓰레기 및 담배꽁초 수거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또 무단 투기가 빈번한 구역에서는 불법 투기 근절 캠페인도 이어졌다.
조정심 강서동장은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기관·사회단체 분들께 감사드리며, 어곡산업단지 내 깨끗한 환경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국토대청소는 강서동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 협의회·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문화체육회, 어곡산업단지관리공단 등 50여 명이 참가해 환경정비에 힘을 보탰다.
국토대청소는 어곡산업단지에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단지 내 방치된 쓰레기 및 담배꽁초 수거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또 무단 투기가 빈번한 구역에서는 불법 투기 근절 캠페인도 이어졌다.
조정심 강서동장은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기관·사회단체 분들께 감사드리며, 어곡산업단지 내 깨끗한 환경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