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동해시
바르게살기운동 발한동위원회, 관광지 일대 환경정화 봉사
AI 요약바르게살기운동 발한동위원회가 묵호역 인근 발한동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며 지역사회 환경 개선에 힘썼다.

바르게살기운동 발한동위원회(위원장 이준영)는 지난 3월 15일 회원들과 함께 묵호역 인근 발한동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회원들은 동쪽바다중앙시장, 발한동 공용주차장, 우리마트 주변 등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골목 곳곳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썼다.
이준영 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주말 시간을 내어 적극 참여해 준 회원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발한동위원회는 환경정화, 화단 가꾸기, 기부활동 등 다양한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이날 회원들은 동쪽바다중앙시장, 발한동 공용주차장, 우리마트 주변 등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골목 곳곳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썼다.
이준영 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주말 시간을 내어 적극 참여해 준 회원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발한동위원회는 환경정화, 화단 가꾸기, 기부활동 등 다양한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