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서구
서구 남부민2동 새뜰마을 주민협의체 주민과 함께하는 환경정비 활동 실시
AI 요약부산 서구 남부민2동 새뜰마을 주민협의체가 주민들과 함께 공영주차장 일원에서 자율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새뜰마을사업으로 조성된 휴게공간 방재마당 주변 쓰레기를 수거하며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동네 만들기에 힘썼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으로 생활환경 개선과 마을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부산 서구 남부민2동 새뜰마을 주민협의체(위원장 정연한)는 지난 11일 남부민2동 공영주차장 맞은편에서 자율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새뜰마을사업으로 조성한 휴게공간 방재마당 일원에서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 활동을 추진하여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동네 만들기에 힘을 모았다.
앞으로도 남부민2동 새뜰마을 주민협의체는 주민과 함께하는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생활환경 개선과 마을공동체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날 새뜰마을사업으로 조성한 휴게공간 방재마당 일원에서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 활동을 추진하여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동네 만들기에 힘을 모았다.
앞으로도 남부민2동 새뜰마을 주민협의체는 주민과 함께하는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생활환경 개선과 마을공동체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드림스타트, 프로야구 현장 체험 [드림이의 꿈의그라운드] 성료](https://www.newsro.kr/wp-content/uploads/2026/06/19eca2227c196e19_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