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강화군
강화군 이장단, 체육대회 열고 화합 다져
AI 요약강화군 이장협의회가 주최한 '2026년 이장단 체육대회'가 선원면 신정리 생활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이장들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200여 명의 이장들이 참여하여 체조, 나들길 걷기, 환경정화 활동,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화합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화군(군수 박용철)이 지난 12일 선원면 신정리 생활체육센터에서 강화군 이장협의회 주최로 ‘2026년 이장단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을 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이장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열렸다.
개회를 시작으로 준비 체조 및 나들길 걷기와 환경정화 활동, 각 읍·면 대표들의 노래자랑이 이어지며 강화군 이장단의 단합과 지역발전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김영장 이장협의회장은 “이장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뜻깊은 날인 만큼 친목 도모와 교류 활성화 등 내실 있는 화합과 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을 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이장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열렸다.
개회를 시작으로 준비 체조 및 나들길 걷기와 환경정화 활동, 각 읍·면 대표들의 노래자랑이 이어지며 강화군 이장단의 단합과 지역발전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김영장 이장협의회장은 “이장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뜻깊은 날인 만큼 친목 도모와 교류 활성화 등 내실 있는 화합과 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