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성주군
수륜면 노인회, 2026년 정기총회 개최
AI 요약대한노인회 성주군지회 수륜면 노인회가 2026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25년 사업결산 보고, 2026년 사업계획 및 경로당 운영 방안 등을 논의하며 어르신 권익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대한노인회 성주군지회 수륜면 노인회(회장 박왕규)는 3월 12일(목) 수륜면분회에서 면내 37개소 경로당 노인회장 및 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6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 사업결산 보고, 2026년 사업계획 및 경로당 운영에 대한 건의, 경로당 운영 활성화 방안 등 어르신들의 권익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수륜면 박왕규 분회장은 “정기총회를 통해 회원들과 함께 한 해의 활동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운영 방향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어르신 권익 신장과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란 수륜면장은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헌신해 주시는 노인회 임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인복지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 사업결산 보고, 2026년 사업계획 및 경로당 운영에 대한 건의, 경로당 운영 활성화 방안 등 어르신들의 권익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수륜면 박왕규 분회장은 “정기총회를 통해 회원들과 함께 한 해의 활동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운영 방향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어르신 권익 신장과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란 수륜면장은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헌신해 주시는 노인회 임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인복지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