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동해시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 2천여 명 참가 - 동해시,‘동해무릉배 오픈 배드민턴 대회’개최
AI 요약동해시에서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제16회 동해무릉배 오픈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 전국 2천여 명의 배드민턴 동호인이 참가하여 연령대 및 급수별 복식 경기를 펼치며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지역 교류 활성화를 도모한다.

동해시는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동해초등학교 체육관과 광희중·고등학교, 예람중학교 체육관에서‘제16회 동해무릉배 오픈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원도배드민턴협회와 동해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생활체육 배드민턴 동호인 선수와 관계자 2천여 명이 참가해 기량을 겨루며 교류의 장을 펼친다.
경기는 2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대와 급수(A~E등급)별로 남녀 복식과 혼합 복식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예선 리그 후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동해시 관계자는 “전국 동호인들이 함께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지역 교류가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원도배드민턴협회와 동해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생활체육 배드민턴 동호인 선수와 관계자 2천여 명이 참가해 기량을 겨루며 교류의 장을 펼친다.
경기는 2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대와 급수(A~E등급)별로 남녀 복식과 혼합 복식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예선 리그 후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동해시 관계자는 “전국 동호인들이 함께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지역 교류가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