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영도구
봉래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2월 이웃사랑 실천 영양만점 불고기데이’ 개최
AI 요약영도구 봉래1동 바르게살기위원회가 2월 25일 '이웃사랑 실천 영양만점 불고기데이' 행사를 열고, 저소득 어르신 및 보훈 가족 30세대에 직접 만든 불고기를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영도구 봉래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정창석)는 지난 2월 25일, ‘2월 이웃사랑 실천 영양만점 불고기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공동체의 온기를 나누고 이웃 간의 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정성껏 양념한 불고기를 직접 준비했으며, 이를 저소득 어르신 가정을 비롯해 6·25 참전전우회, 상이군경회, 전몰군경미망인회 등 30세대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정창석 봉래1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이른 아침부터 정성을 모아준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어르신들과 보훈 가족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살기 좋은 봉래1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공동체의 온기를 나누고 이웃 간의 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정성껏 양념한 불고기를 직접 준비했으며, 이를 저소득 어르신 가정을 비롯해 6·25 참전전우회, 상이군경회, 전몰군경미망인회 등 30세대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정창석 봉래1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이른 아침부터 정성을 모아준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어르신들과 보훈 가족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살기 좋은 봉래1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