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광역시청
대전시, 2025년 신규임용후보자 321명 격려
AI 요약대전시는 2025년 신규임용후보자 321명을 대상으로 9월 23일 격려 행사를 진행했다. 3주간의 교육은 공직가치, 직무, 소양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며, 교육생은 남자 130명, 여자 191명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직렬로 구성되어 시 본청 및 각 구에 배정될 예정이다.

대전시는 2025년 9월 23일 오전 9시 KT인재개발원에서 2025년 신규임용후보자 321명을 대상으로 격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시장 격려 말씀, 교육생과의 소통, 기념촬영, 공직 다짐 비행기 날리기 등으로 구성됐다. 2025년 신규임용후보자 교육은 9월 8일부터 9월 2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사이버교육 1주, 집합교육 2주로 구성된다. 교육 내용은 공직가치, 직무(기본법령, 예산·회계), 소양 교육 등이다. 교육생 현황은 남자 130명(40%), 여자 191명(60%)이며, 연령대는 20대 224명, 30대 78명, 40대 이상 19명이다. 직렬별로는 행정 129명, 시설 49명, 공업 30명, 기타 113명이다. 기관 배정은 시 본청 및 의회 52명, 동구 43명, 중구 87명, 서구 57명, 유성구 39명, 대덕구 43명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