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광역시청
전몰군경유족회 부산시지부, 동구 6.25참전유공자 명비 참배
AI 요약부산 동구, 6.25 참전유공자 명비 참배…숭고한 희생 기려

부산 동구(구청장 김진홍)는 지난 19일 전몰군경유족회 부산광역시지부(지부장 최두길) 및 부산시 구·군 지회장 등과 함께 동구 6.25 참전유공자 명비에 참배하였다.
이날 참배는 전몰군경유족회 부산광역시지부의 임원 및 각 구·군의 지회장 등이 현충시설지킴이 봉사활동에 앞서 동구 6.25참전유공자 명비를 방문하여 헌화를 하며 참전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과 나라사랑 정신을 되새기는 시간이었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전몰군경유족회는 상실의 아픔과 보훈의식을 국민들과 공유하여 국민적 공감대를 이루어내는 등 국가에 대한 자긍심과 애국심을 고취하는 데 큰 역할을 하는 단체이다. 전몰군경유족회의 발전 및 유족 복지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참배는 전몰군경유족회 부산광역시지부의 임원 및 각 구·군의 지회장 등이 현충시설지킴이 봉사활동에 앞서 동구 6.25참전유공자 명비를 방문하여 헌화를 하며 참전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과 나라사랑 정신을 되새기는 시간이었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전몰군경유족회는 상실의 아픔과 보훈의식을 국민들과 공유하여 국민적 공감대를 이루어내는 등 국가에 대한 자긍심과 애국심을 고취하는 데 큰 역할을 하는 단체이다. 전몰군경유족회의 발전 및 유족 복지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