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남양주
아동돌봄남양주센터, 제2차 초등돌봄 네트워크 정례회의 개최
AI 요약남양주시는 초등돌봄시설 운영 안정성과 효율성 향상, 기관 간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제2차 초등돌봄 네트워크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지역아동센터, 다함께돌봄센터 등 관련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제1차 회의 결과 공유 및 사업 현황과 성과를 논의했다.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아동돌봄시설 간 협력체계 강화 및 돌봄 서비스 질 향상에 힘쓸 계획이다.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4일 아동돌봄남양주센터(센터장 민선희)가 ‘제2차 초등돌봄 네트워크 정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초등돌봄시설 운영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기관 간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회의에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다함께돌봄센터 △상상누리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및 관련 협력기관의 관계자 20명이 참석해 제1차 정례회의의 결과를 공유하고, 이후 반영·추진된 사업들에 대한 현황과 성과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민선희 센터장은 “정례회의를 통해 돌봄기관 간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현장 중심의 의견을 반영한 정책적 연계를 더욱 내실 있게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남양주시는 향후에도 아동돌봄남양주센터를 중심으로 지역 내 아동돌봄시설 간의 긴밀한 협력체계를 마련하고, 지역 아동 돌봄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이번 회의는 초등돌봄시설 운영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기관 간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회의에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다함께돌봄센터 △상상누리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및 관련 협력기관의 관계자 20명이 참석해 제1차 정례회의의 결과를 공유하고, 이후 반영·추진된 사업들에 대한 현황과 성과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민선희 센터장은 “정례회의를 통해 돌봄기관 간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현장 중심의 의견을 반영한 정책적 연계를 더욱 내실 있게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남양주시는 향후에도 아동돌봄남양주센터를 중심으로 지역 내 아동돌봄시설 간의 긴밀한 협력체계를 마련하고, 지역 아동 돌봄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