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자치도
2025 도청 공무원노사 지역사회 봉사활동 실시
AI 요약강원특별자치도 공무원노사는 5월 30일 춘천 참사랑의집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환경정화 활동과 함께 벽걸이 선풍기 10대를 후원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다짐했다. 공무원노사는 매년 2회씩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강원특별자치도 공무원노사는 5월 30일(금), 춘천시 신북읍에 위치한 참사랑의집을 찾아 2025년 노·사 합동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신성호 강원특별자치도청 공무원노조위원장과 노조 간부, 총무과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시설 외부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도청 공무원노조 후원물품(벽걸이 선풍기 10대)을 전달했다.
신성호 공무원노조위원장은 “도청 공무원 노·사는 상생 협력의 자세로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공무원노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관우 총무과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노동조합과 함께 적극적으로 전개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공직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청 공무원노사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2회씩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신성호 강원특별자치도청 공무원노조위원장과 노조 간부, 총무과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시설 외부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도청 공무원노조 후원물품(벽걸이 선풍기 10대)을 전달했다.
신성호 공무원노조위원장은 “도청 공무원 노·사는 상생 협력의 자세로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공무원노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관우 총무과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노동조합과 함께 적극적으로 전개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공직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청 공무원노사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2회씩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