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김해시
제53회 어버이날 기념 『마음 애(愛), 담아 효(孝)』행사 개최
AI 요약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 제53회 어버이날 기념 "마음 애(愛), 담아 효(孝)" 행사 개최. 복지관 이용 어르신 850명 참석, 축하공연, 노래자랑, 건강올림픽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지역 기관 후원으로 무료급식, 기념품 제공하며 따뜻한 공동체 문화 형성에 기여.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정순미)은 지난 8일 복지관 이용어르신 8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3회 어버이날 기념『마음 애(愛), 담아 효(孝)』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기념행사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어르신들에 대한 정서적 지지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개최되었으며, 지역자원과 함께 만드는 효도잔치의 의미를 담아 지역사회 다양한 분야의 기관과 연계하여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이루어졌다.
행사는 1부 축하공연, 2부 어르신 노래자랑과 건강올림픽, 포토박스, 건강상담, 캐리커쳐 등의 체험형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행사에는 한국남동발전, 최안과의원, 에이치아워, 한국전력공사, 강남안과의원, 도원꽃집의 후원으로 무료급식과 기념품, 카네이션 등이 제공되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문화 형성에 기여할 수 있었다.
임주택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제53회 어버이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어버이날을 맞아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오신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은 그밖에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여가선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310-8500 또는 www.gimhaedongbu.or.kr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기념행사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어르신들에 대한 정서적 지지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개최되었으며, 지역자원과 함께 만드는 효도잔치의 의미를 담아 지역사회 다양한 분야의 기관과 연계하여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이루어졌다.
행사는 1부 축하공연, 2부 어르신 노래자랑과 건강올림픽, 포토박스, 건강상담, 캐리커쳐 등의 체험형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행사에는 한국남동발전, 최안과의원, 에이치아워, 한국전력공사, 강남안과의원, 도원꽃집의 후원으로 무료급식과 기념품, 카네이션 등이 제공되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문화 형성에 기여할 수 있었다.
임주택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제53회 어버이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어버이날을 맞아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오신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은 그밖에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여가선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310-8500 또는 www.gimhaedongbu.or.kr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