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김해시
불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어버이날 맞이 경로당 위문
AI 요약불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불암동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13개 경로당 어르신들을 방문하여 떡, 과일,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달하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협의체는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다.

불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중호)와 불암동장(동장 배지현)은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8일, 관내 13개 경로당을 방문하고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공경을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떡과 과일 등을 준비하여 각 경로당을 방문, 어르신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정성껏 준비한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달하였다.
이중호 위원장은 “부족한 준비에도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오히려 죄송스러운 마음이 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불암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노력해 주신 불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중호 위원장님과 위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더욱더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불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촘촘한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떡과 과일 등을 준비하여 각 경로당을 방문, 어르신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정성껏 준비한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달하였다.
이중호 위원장은 “부족한 준비에도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오히려 죄송스러운 마음이 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불암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노력해 주신 불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중호 위원장님과 위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더욱더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불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촘촘한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