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김해시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 실버아카데미 임원진, 자율이용실 노래방 모니터 2대 후원
AI 요약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실버아카데미 임원진의 후원으로 자율이용실 노래방의 노후 모니터 2대를 교체했다. 80만원 상당의 후원금으로 마련된 새 모니터는 어르신들에게 더욱 쾌적한 여가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재)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임주택)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여미진)은 지난 23일 실버아카데미 임원진의 후원으로 자율이용실 노래방의 노후화된 모니터 2대를 교체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실버아카데미의 4명의 임원진들이 십시일반으로 정성을 모아 총 8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마련해 이뤄졌다. 이 후원금으로 복지관 이용자들이 자율적으로 이용하는 노래방의 노후화된 모니터를 교체하여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여가 시간을 제공하게 되었다.
실버아카데미 이숙자 회장은 “복지관을 함께 이용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환경을 드리고 싶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모두가 즐겁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해시복지재단 임주택 대표이사는 “실버아카데미 임원진 여러분의 뜻깊은 기부는 자율이용실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의 복지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다.”고 말했다.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실버아카데미의 4명의 임원진들이 십시일반으로 정성을 모아 총 8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마련해 이뤄졌다. 이 후원금으로 복지관 이용자들이 자율적으로 이용하는 노래방의 노후화된 모니터를 교체하여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여가 시간을 제공하게 되었다.
실버아카데미 이숙자 회장은 “복지관을 함께 이용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환경을 드리고 싶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모두가 즐겁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해시복지재단 임주택 대표이사는 “실버아카데미 임원진 여러분의 뜻깊은 기부는 자율이용실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의 복지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다.”고 말했다.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