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홍성군
광천읍주민자치회, 만개한 벚꽃아래 걷기대회 성료
AI 요약홍성군 광천읍에서 '제3회 벚꽃과 함께하는 주민건강 걷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광천읍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0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하여 광천천 벚꽃길을 걸으며 건강을 다졌다. 걷기대회 후에는 힐링공연과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어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광천읍주민자치회(회장 김노성)는 지난 12일 광천읍 광천천 하상주차장에서 개최된 ‘제3회 벚꽃과 함께하는 주민건강 걷기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주민자치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해 추진한 주민총회에서 주민들이 직접 선정한 사업으로, 광천천을 따라 만개한 벚꽃길 속에서 1,0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걷기대회 코스는 광천하상주차장에서 출발하여 소용2교(반환점)를 돌아 다시 광천하상주차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되었다. 대회가 끝난 후, 2부에는 힐링공연 및 노래자랑을 진행하여 주민들의 흥을 돋우며 높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참가자 중 한 명은 “대회에 참가하여 아름다운 자연도 보고 이웃주민과 소통하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진행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민자치회 김노성 회장은 “대회 개최시기에 맞춰 벚꽃이 만개해 작년보다 참가자가 늘어 풍성한 4월이 됐다”며, “이른 아침부터 행사에 참여해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드리고 주민이 앞장서고 지역을 가꾸는 문화가 확산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민자치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해 추진한 주민총회에서 주민들이 직접 선정한 사업으로, 광천천을 따라 만개한 벚꽃길 속에서 1,0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걷기대회 코스는 광천하상주차장에서 출발하여 소용2교(반환점)를 돌아 다시 광천하상주차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되었다. 대회가 끝난 후, 2부에는 힐링공연 및 노래자랑을 진행하여 주민들의 흥을 돋우며 높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참가자 중 한 명은 “대회에 참가하여 아름다운 자연도 보고 이웃주민과 소통하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진행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민자치회 김노성 회장은 “대회 개최시기에 맞춰 벚꽃이 만개해 작년보다 참가자가 늘어 풍성한 4월이 됐다”며, “이른 아침부터 행사에 참여해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드리고 주민이 앞장서고 지역을 가꾸는 문화가 확산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