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경상북도김천시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제4회 세종시장배 전국장애인배드민턴대회 정상 제패

AI 요약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서명수, 윤종현 선수가 제4회 세종시장배 겸 춘계 전국장애인배드민턴대회 DB(농아인) 부문에서 남자 단식과 복식 금메달을 휩쓸었다. 서명수 선수는 단식 결승에서 서울의료원 신경덕 선수를 2:0으로 이기고, 윤종현 선수와 함께 출전한 복식에서도 서울의료원 우지수, 신경덕 조를 2: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서명수 선수는 장애인배드민턴 국가대표로 꾸준히 활약하고 있으며, 윤종현 선수는 2025년 김천시청 배드민턴팀 입단 예정으로 팀의 미래를 밝히고 있다. 김천시는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제4회 세종시장배 전국장애인배드민턴대회 정상 제패
김천시청 배드민턴단의 서명수 선수, 윤종현 선수가 지난 4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세종시민체육관에서 펼쳐진 제4회 세종시장배 겸 춘계 전국장애인배드민턴대회에서 DB(농아인)남성부문 단식과 복식에서 금메달 2개를 차지했다.

먼저 DB남자단식 결승에서 서명수 선수는 서울의료원의 신경덕 선수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뒀으며, DB남자복식에 서명수, 윤종훈 조는 서울의료원 우지수, 신경덕 조를 상대로 2:0 우승을 차지했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김천시청 배드민턴단은 1983년도에 창단해 역사와 전통이 깊은 국내 최정상팀으로 앞으로 성적이 더욱 기대되는 팀이다.”라며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인프라를 자랑하는 김천시에서 우리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명수 선수는 현재 장애인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작년 제3회 세종시장배 전국장애인배드민턴 대회를 비롯해 출전하는 대회마다 정상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서명수 선수와 이번 대회에서 호흡을 맞춘 윤종훈 선수는 2025년에 김천시청 배드민턴팀에 입단하여 향후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경북김천시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