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시
광명6동, 봄맞이 시민참여 꽃 심기 행사
AI 요약광명6동 주민자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4월 3일부터 4일까지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 앞 화단 등에 봄꽃 300본을 심는 행사를 진행했다. 주민들은 봄꽃 식재를 통해 마을 환경 개선 및 주민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고자 했다.

광명시 광명6동 주민자치회(회장 오세완)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은성)·부녀회(회장 이봉금)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광명6동 행정복지센터 앞 화단, 도란도란 도심숲길, 우리어린이공원 내 화분에 봄꽃을 심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광명6동 주민자치회 위원 10여 명과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원 8명이 참여해 비올라, 팬지, 튤립 등 봄꽃 300본을 화분에 심었다.
오세완 회장은 “봄을 맞아 꽃 심기 행사에서 위원들과 함께 땀 흘리며 어울린 시간이 매우 뜻깊었다”며 “광명6동 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봉금 회장은 “꽃 심기로 주민들에게 봄의 생기를 전달할 수 있어 보람 있었다”며 “오늘 심은 꽃들처럼 광명6동이 더욱 아름답고 활기찬 마을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형식 동장은 “행사에 참여한 위원들의 노력이 큰 힘이 됐다”며 “여러분의 손길로 피어난 꽃들처럼 광명6동 주민들의 일상에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