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안동시
안동시, 시민 여러분의 정책제안을 환영합니다
AI 요약경북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국민인수위원회 in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을 설치하고 오는 7월 12일까지 정책제안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국민인수위원회 in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은 새 정부 출범과 함께 국민 참여와 소통 기회를 마련하고 다양한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고자 하는 국정철학에 부응하고자 설치했다. 분야와 내용에 관계없이 누구나 제안...

경북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국민인수위원회 in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을 설치하고 오는 7월 12일까지 정책제안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국민인수위원회 in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은 새 정부 출범과 함께 국민 참여와 소통 기회를 마련하고 다양한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고자 하는 국정철학에 부응하고자 설치했다.
분야와 내용에 관계없이 누구나 제안할 수 있으며, 지역의 숨은 인재 추천도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은 다음날 우편으로 국민인수위원회에 발송되며, 검토를 거쳐 국민인수위원회에서 직접 답변을 하게 된다. 또한, 8월에는 제안을 한 국민인수위원들을 초청해 대통령과 직접 소통․토론하는 타운홀 미팅도 가질 계획이다.
정책제안은 시청 행정지원실을 방문해 제출 가능하며, 온라인(www.gwanghwamoon1st.go.kr), 콜센터(02-6006-5000), 또는 우편(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60, 정부서울청사 별관1층 국민인수위원회)으로도 할 수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가 국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하며, “시에서도 가능한 부분은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접수된 제안은 다음날 우편으로 국민인수위원회에 발송되며, 검토를 거쳐 국민인수위원회에서 직접 답변을 하게 된다. 또한, 8월에는 제안을 한 국민인수위원들을 초청해 대통령과 직접 소통․토론하는 타운홀 미팅도 가질 계획이다.
정책제안은 시청 행정지원실을 방문해 제출 가능하며, 온라인(www.gwanghwamoon1st.go.kr), 콜센터(02-6006-5000), 또는 우편(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60, 정부서울청사 별관1층 국민인수위원회)으로도 할 수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가 국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하며, “시에서도 가능한 부분은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