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시
안성시 징수과, ‘2024년 세외수입 운영실적 우수부서’ 시상
AI 요약안성시는 2024년 세외수입 운영실적 평가 결과, 토지민원과, 상수도과, 교통정책과, 환경과를 우수 부서로 선정하고 시상했다. 이번 평가는 현년도 징수실적, 체납액 징수실적, 부서장 관심도 등을 기준으로 진행되었으며, 우수 부서에는 표창과 시상금이 지급되었다. 안성시는 이번 평가를 통해 부서 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고 세외수입 징수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안성시(이하 징수과)는 ‘2024년 세외수입 운영실적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4개 부서에 대한 시상을 31일 진행했다.
이번 평가는 지난 한 해 동안 세외수입 현년도 징수실적, 체납액 징수실적, 부서장 관심도 등 5개 분야 항목에 대해 이뤄졌다.
세외수입 운영실적에 대한 평가 결과 ▶최우수 토지민원과 ▶우수 상수도과 ▶장려 교통정책과, 환경과가 각각 선정됐으며, 우수부서에는 부서 및 유공공무원 표창과 함께 시상금이 지급됐다.
안성시 관계자는 "체납액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부서 및 담당자에 관심이 중요하며, 세외수입 전반에 걸친 추진 상황을 종합적으로 시상한 이번 평가를 계기로, 부서 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 및 담당자의 사기를 높이고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세외수입 징수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평가는 지난 한 해 동안 세외수입 현년도 징수실적, 체납액 징수실적, 부서장 관심도 등 5개 분야 항목에 대해 이뤄졌다.
세외수입 운영실적에 대한 평가 결과 ▶최우수 토지민원과 ▶우수 상수도과 ▶장려 교통정책과, 환경과가 각각 선정됐으며, 우수부서에는 부서 및 유공공무원 표창과 함께 시상금이 지급됐다.
안성시 관계자는 "체납액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부서 및 담당자에 관심이 중요하며, 세외수입 전반에 걸친 추진 상황을 종합적으로 시상한 이번 평가를 계기로, 부서 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 및 담당자의 사기를 높이고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세외수입 징수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