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구리시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성인 자원봉사 4차 보수교육 진행
AI 요약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12월 27일 자원봉사자 50여 명을 대상으로 폐의약품의 올바른 배출방법에 대한 성인 자원봉사 보수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덕성여대 약학대학 최해륭 교수가 진행했으며, 참여자들은 폐의약품 분리배출을 직접 실습했다.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환경 보호를 위한 폐의약품의 올바른 배출 참여를 당부하며, 상시 자원봉사자 모집을 안내했다.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는 12월 27일(금) 구리시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자원봉사자 50여 명을 대상으로 성인 자원봉사 보수교육(4차)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무분별한 폐의약품 배출로 인해 발생하는 수질 및 토양 등의 오염으로부터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최해륭 덕성여자대학교 약학대학 교수가 ‘환경 보호를 위한 폐의약품의 올바른 배출방법’을 주제로 진행했으며, 참여자들은 이를 통해 폐의약품을 직접 분리배출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신현관 구리시자원봉사센터장은 “환경문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중차대한 일로 폐의약품의 올바른 배출로 환경을 보호하는 일에 모두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상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에 관심 있는 사람은 구리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교육은 무분별한 폐의약품 배출로 인해 발생하는 수질 및 토양 등의 오염으로부터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최해륭 덕성여자대학교 약학대학 교수가 ‘환경 보호를 위한 폐의약품의 올바른 배출방법’을 주제로 진행했으며, 참여자들은 이를 통해 폐의약품을 직접 분리배출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신현관 구리시자원봉사센터장은 “환경문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중차대한 일로 폐의약품의 올바른 배출로 환경을 보호하는 일에 모두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상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에 관심 있는 사람은 구리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