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시
안성1동 노인회, 올해도 어김없는 이웃사랑 실천
AI 요약안성1동 노인회는 6년째 '사랑의 쌀'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 소외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노인회는 경로당 자체 회비를 활용하여 기부를 지속하고 있으며, 지역 어른으로서 나눔을 실천하는 모범을 보이고 있다. 안성1동장은 노인회의 기부에 감사를 표하며 기부된 쌀을 필요한 곳에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2018년도부터 이어진 ‘사랑의 쌀’ 기부는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각 경로당에서 자체 회비를 마련하여 지역 어른으로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시작으로 어느덧 6년째 지속되고 있다.
박광식 안성1동 노인회 총회장은 “올해도 기부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매년 진행되는 사랑의 쌀 기부가 우리 지역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허지욱 안성1동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안성1동 노인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부해 주신 쌀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박광식 안성1동 노인회 총회장은 “올해도 기부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매년 진행되는 사랑의 쌀 기부가 우리 지역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허지욱 안성1동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안성1동 노인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부해 주신 쌀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