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
동두천시, 2024년 하반기 정년퇴직 공무직 근로자 공로패 전달식 개최
AI 요약동두천시는 24일 시장실에서 하반기 정년퇴직하는 공무직 근로자 공로패 전달식을 개최하고, 박형덕 시장이 퇴직자에게 공로패와 기념품을 전달하며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퇴직자는 약 28년간 환경미화원으로 근무하며 시 발전에 기여했다.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24일, 시장실에서 올해 하반기 정년퇴직하는 공무직 근로자 공로패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퇴직자에게 공로패 및 기념품을 전달하고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렸다.
더불어 환경보호과 직원과 동료들 또한 꽃다발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며 석별의 정을 나눴다.
2024년 하반기에 퇴직하는 공무직 근로자는 약 28년간 환경미화원으로 근무하며 동두천시의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맡은 바 책임을 다해왔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열정과 헌신의 노력으로 책무를 잘 마무리해주신 공로에 경의를 표하며,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첫 발걸음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퇴직자에게 공로패 및 기념품을 전달하고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렸다.
더불어 환경보호과 직원과 동료들 또한 꽃다발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며 석별의 정을 나눴다.
2024년 하반기에 퇴직하는 공무직 근로자는 약 28년간 환경미화원으로 근무하며 동두천시의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맡은 바 책임을 다해왔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열정과 헌신의 노력으로 책무를 잘 마무리해주신 공로에 경의를 표하며,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첫 발걸음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