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남해군
전국마늘생산자협회 남해군지회, 연말총회 개최
AI 요약(사)전국마늘생산자협회 남해군지회는 23일 남해마늘연구소에서 연말총회를 개최하고 2024년 사업 결산 및 감사 보고, 제3기 신규 임원 승인, 월동 시 마늘 재배 관리 및 2025년 마늘 관련 보조사업 추진 사항 안내 등을 진행했다. 한진균 회장은 감소하는 마늘 재배면적 유지를 위한 회원들의 관심과 노력을 당부했다.

(사)전국마늘생산자협회 남해군지회(회장 한진균)는 23일 남해마늘연구소 대강당에서 연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 사업결산 및 감사보고, 제3기 신규 임원 승인의 건이 처리됐다.
또한 월동 시 마늘재배 수분관리 및 동해 피해 예방법과 2025년 마늘 관련 보조사업 추진 사항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한진균 회장은 “해마다 줄어가는 마늘 재배면적 유지를 위해서 회원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며 “2025년부터는 협회 회원의 한 구성원으로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 사업결산 및 감사보고, 제3기 신규 임원 승인의 건이 처리됐다.
또한 월동 시 마늘재배 수분관리 및 동해 피해 예방법과 2025년 마늘 관련 보조사업 추진 사항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한진균 회장은 “해마다 줄어가는 마늘 재배면적 유지를 위해서 회원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며 “2025년부터는 협회 회원의 한 구성원으로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