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사천시
사천시시설관리공단, 갑질 근절 캠페인 실시
AI 요약사천시시설관리공단, 직원 인권 보호와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갑질 근절 캠페인' 실시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재천)은 지난 23일 직원들의 인권 보호와 건전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갑질 근절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직장 내 인권침해 표현에 대한 인식 개선과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단 이사장, 노조위원장, 각 부서장 등이 솔선수범해 출근하는 직원들과 출근 인사를 나누며 캠페인에 적극 참여했다.
또한, 피켓과 홍보물을 활용해 갑질 근절 캠페인 실천과제인 ▲존중하고 배려하는 언어 사용하기 ▲상대방에게 먼저 웃으며 인사하기 ▲동료 간 사생활 존중하기 ▲부당한 사적 업무 지시하지 않기 ▲불필요한 회식문화 강요하지 않기를 홍보했다.
한재천 이사장은 “공단 내부 갑질을 근절하고 청렴한 문화를 실천할 때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저를 비롯한 공단 모든 직원들이 상호존중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직장 내 인권침해 표현에 대한 인식 개선과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단 이사장, 노조위원장, 각 부서장 등이 솔선수범해 출근하는 직원들과 출근 인사를 나누며 캠페인에 적극 참여했다.
또한, 피켓과 홍보물을 활용해 갑질 근절 캠페인 실천과제인 ▲존중하고 배려하는 언어 사용하기 ▲상대방에게 먼저 웃으며 인사하기 ▲동료 간 사생활 존중하기 ▲부당한 사적 업무 지시하지 않기 ▲불필요한 회식문화 강요하지 않기를 홍보했다.
한재천 이사장은 “공단 내부 갑질을 근절하고 청렴한 문화를 실천할 때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저를 비롯한 공단 모든 직원들이 상호존중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