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정부
김동근 의정부시장, 의정부2동 주민센터에서 시민들과 만나 소통
AI 요약김동근 의정부시장은 12월 20일 의정부2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태극기 거리 활성화, 재개발, 상권활성화 축제 개최, 생활체육시설 예약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김 시장은 현장 방문을 통해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고자 노력한다고 밝혔다. 올해 마지막 현장시장실은 12월 27일 호원1동 주민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12월 20일 의정부2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2월에는 동 순회 2회차로 의정부2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어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불편사항이 있는지 살폈다.
이날 진행된 현장시장실에서는 태극기 거리 활성화, 재개발 관련 추진 사항, 의정부2동 상권활성화 축제 개최, 생활체육시설 예약 관련 사항 등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김동근 시장은 “현장에 나와서 시민들과 만나 상담을 하다 보면 그 지역에 대해 더 깊게 이해하게 된다”며, “생활 속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현장시장실을 방문하셔서 이야기를 들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마지막 현장시장실은 12월 27일 호원1동 주민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12월에는 동 순회 2회차로 의정부2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어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불편사항이 있는지 살폈다.
이날 진행된 현장시장실에서는 태극기 거리 활성화, 재개발 관련 추진 사항, 의정부2동 상권활성화 축제 개최, 생활체육시설 예약 관련 사항 등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김동근 시장은 “현장에 나와서 시민들과 만나 상담을 하다 보면 그 지역에 대해 더 깊게 이해하게 된다”며, “생활 속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현장시장실을 방문하셔서 이야기를 들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마지막 현장시장실은 12월 27일 호원1동 주민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