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동두천
동두천시 농아인협회, 회원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 행사
AI 요약(사)한국농아인협회 경기도협회 동두천시지회는 12월 19일 동두천에서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김정이 신임 지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2025년에도 더 나은 환경 조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약속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농아인들의 노력을 치하하며 시 차원에서도 장애인 권익 향상과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사)한국농아인협회 경기도협회 동두천시지회는 19일, 동두천 아리랑갈비에서 회원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송년회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농아인들의 권익 증진과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힘써온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농아인협회 김정이 신임 지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이루어낸 모든 성과는 회원들의 참여와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다가오는 2025년에도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 갈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수어로 전했다.
이에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농아인 여러분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이 우리 지역 사회를 더 밝고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라면서 "시에서도 앞으로 장애인의 권익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송년회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농아인들의 권익 증진과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힘써온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농아인협회 김정이 신임 지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이루어낸 모든 성과는 회원들의 참여와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다가오는 2025년에도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 갈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수어로 전했다.
이에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농아인 여러분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이 우리 지역 사회를 더 밝고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라면서 "시에서도 앞으로 장애인의 권익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