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원주시
강원대학교 경영대학원 AMP혁신과정 총동문회, 지정기탁 후원금 200만 원 전달
AI 요약강원대 경영대학원 AMP혁신과정 총동문회는 송년회를 통해 원주시에 200만 원을 기탁하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후원에 동참했다.

강원대학교 경영대학원 AMP혁신과정 총동문회(회장 최원지)는 지난 18일 회원들과 함께하는 송년의 밤을 통해 원주시에 지정기탁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최원지 회장은 “총동문회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우리의 도움이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선행에 발맞춰 원주시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원지 회장은 “총동문회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우리의 도움이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선행에 발맞춰 원주시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