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시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비 지원 사업’ 전달식
AI 요약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독거노인 및 복지사각지대 10가구에 겨울철 난방비 20만 원씩 총 200만 원을 지원했다. 갑작스러운 추위와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기 위한 지원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다.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유상기)는 지난 18일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1층 회의실에서 독거노인과 복지사각지대 가구 등 10가구에 겨울철 난방비 각 20만 원씩 총 200만 원을 전달했다.
유상기 위원장은 “최근 갑작스러운 추위와 물가 상승으로 난방비 부담이 커진 이웃들을 돕고자 이 지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지원금을 받게 된 한 지역주민은 “아이들과 추운 겨울을 어떻게 보낼지 걱정이 많았다”며 “이렇게 지원해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미정 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 덕분에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시기에 서로 돕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유상기 위원장은 “최근 갑작스러운 추위와 물가 상승으로 난방비 부담이 커진 이웃들을 돕고자 이 지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지원금을 받게 된 한 지역주민은 “아이들과 추운 겨울을 어떻게 보낼지 걱정이 많았다”며 “이렇게 지원해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미정 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 덕분에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시기에 서로 돕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