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택시
평택시, 2년 연속 자전거 이용 활성화 정책 최우수 및 우수 기관 선정
AI 요약평택시, 경기도 자전거 이용 활성화 정책 평가 2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시상금은 자전거 유지관리와 이용 환경 개선에 사용 예정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2023년과 2024년 자전거 이용 활성화 정책 시군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및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경기도가 주관해 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인구 규모에 따라 A, B, C 세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평택시는 인구 50만 명 이상이 속하는 A그룹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및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자전거 정책의 지속적 성과를 인정받았다.
평택시는 이번 수상에서 받은 시상금으로 자전거 유지관리와 이용 환경 개선에 사용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시민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2년 연속 최우수 및 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평택시의 지속적인 관심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심하고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평택시는 앞으로도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과 지원으로 시민들의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평가는 경기도가 주관해 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인구 규모에 따라 A, B, C 세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평택시는 인구 50만 명 이상이 속하는 A그룹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및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자전거 정책의 지속적 성과를 인정받았다.
평택시는 이번 수상에서 받은 시상금으로 자전거 유지관리와 이용 환경 개선에 사용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시민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2년 연속 최우수 및 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평택시의 지속적인 관심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심하고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평택시는 앞으로도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과 지원으로 시민들의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