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상주시
상주 중동면 농촌지도자회 사랑 나눔 쌀 기탁
AI 요약상주시 중동면 농촌지도자회는 직접 경작한 쌀 24포(10kg)를 중동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여 관내 경로당 24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상주시 중동면 농촌지도자회(회장 고현식)에서는 12월 18일 중동면행정복지센터(면장 박천수)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쌀(10kg) 24포를 기탁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농촌지도자회 회원들이 휴경지에 직접 경작하여 수확한 햅쌀로 중동면 행복드림곳간으로 기부되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함께 관내 경로당 24개소에 전달할 예정이다.
중동면 농촌지도자회는 농업인 후계자들의 유대 강화, 영농 정보 교환 등 지역 농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로 매년 꾸준한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