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택시
㈜세원전자와 ㈜우신에너지, 팽성읍에 백미 기부 따뜻한 나눔의 손길! 백미 240포 기부!
AI 요약평택시 팽성읍 추팔산단에 위치한 ㈜세원전자와 ㈜우신에너지는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10㎏ 240포를 기부했다. 이 기업들은 13년째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평택시 팽성읍 추팔산단에 있는 ㈜세원전자와 ㈜우신에너지(대표 이명기)는 지난 17일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최원관)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 240포를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이명기 대표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이렇게 매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에 최원관 팽성읍장은 “세원전자와 우신에너지가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은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기부 또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될 것이며, 기부하신 백미는 정성껏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세원전자와 ㈜우신에너지는 지난 2011년부터 13년째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백미 기부 등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 서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이명기 대표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이렇게 매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에 최원관 팽성읍장은 “세원전자와 우신에너지가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은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기부 또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될 것이며, 기부하신 백미는 정성껏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세원전자와 ㈜우신에너지는 지난 2011년부터 13년째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백미 기부 등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 서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