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구리시
한국석유공사 구리지사, 교문1동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 기탁
AI 요약한국석유공사 구리지사, 구리시 교문1동 취약계층 위해 100만원 후원. 겨울철 난방 취약가구 지원 예정.

구리시(시장 백경현) 교문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진수)는 17일 한국석유공사 구리지사(지사장 김영철)로부터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한국석유공사 구리지사는 매년 연말 교문1동의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해 왔으며,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지원과 문화 행사 후원 등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친 바 있다.
교문1동은 이번 후원금을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영철 지사장은 “이번 후원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한국석유공사 구리지사의 지속적인 나눔과 온정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이번 후원금은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하여 지역사회의 모든 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석유공사 구리지사는 매년 연말 교문1동의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해 왔으며,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지원과 문화 행사 후원 등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친 바 있다.
교문1동은 이번 후원금을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영철 지사장은 “이번 후원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한국석유공사 구리지사의 지속적인 나눔과 온정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이번 후원금은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하여 지역사회의 모든 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