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원주시
판부면새마을회, 환경정화 및 산불조심 캠페인 실시
AI 요약원주시 판부면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9일 금대리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 및 산불조심 캠페인을 실시, 공원 쓰레기 수거 및 산불예방 활동을 홍보하며 안전한 판부면 조성을 위한 노력을 다짐했다.

원주시 판부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노순일)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형남)는 지난 9일(월) 판부면 금대리 일원에서 환경정화 및 산불조심 캠페인을 실시했다.
새마을회원들은 공원에 있는 쓰레기를 수거하고 공원 인근 주민과 방문객에게 산불조심 기간을 홍보했다.
노순일 부녀회장과 이형남 협의회장은 “많은 시민이 산불조심 기간 중 산불예방 활동을 철저히 해 피해가 발생하지 않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판부면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새마을회원들은 공원에 있는 쓰레기를 수거하고 공원 인근 주민과 방문객에게 산불조심 기간을 홍보했다.
노순일 부녀회장과 이형남 협의회장은 “많은 시민이 산불조심 기간 중 산불예방 활동을 철저히 해 피해가 발생하지 않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판부면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