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남해군
남해군 이동면 주민자치회, 2024년 주민총회 성료
AI 요약남해군 이동면 주민자치회가 12일 이동면 복지회관에서 '2024년 주민총회'를 개최하여 2024년 활동 성과와 2025년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동면 주민자치회는 '이동&ECO 생태체험', '들썩들썩 한가위 한마당'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풀뿌리 주민자치가 지역사회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면 주민자치회(회장 하의현)는 지난 12일 이동면 복지회관에서 ‘2024년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민총회에서는 2024년 활동성과와 2025년 사업계획이 공유됐다.
복지회관 입구에 전시된 ‘나의 살던 고향은, 우리동네 추억 사진전’ 액자가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은 한편, 주민자치회 라인댄스 팀과 남해문화원 색소폰 클럽의 식전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주민자치회는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으며, 정성호 부회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동면 주민자치회는 이동초등학교와 함께하는 ‘이동&ECO 생태체험’, ‘들썩들썩 한가위 한마당’ 추석 행사, 부산진구 연지동 주민자치회 결연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하의현 주민자치회장은 “올해 이동면 주민자치회는 면소재지 활성화와 작은학교 살리기 등 주민욕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시도했다.”며 “오늘 주민총회에서 수렴된 의견을 반영하여 앞으로 풀뿌리 주민자치가 지역사회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연주 이동면장은 “주민총회에 관심을 가지고 참석해 주신 면민 여러분과 올 한 해 많은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2025년 제3기 주민자치회 활동 역시 이동면 활성화의 의지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