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시
광명시 노인건강증진센터, ‘노인건강증진교실 2024년 4기 과정’ 성료
AI 요약광명시 노인건강증진센터는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노인건강증진교실 2024년 4기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0월 14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된 이번 과정은 개인별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했으며, 139명의 어르신이 수료했다.

광명시(시장 박승원) 노인건강증진센터는 ‘노인건강증진교실 2024년 4기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센터는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목표로 분기별로 개인별 건강 상태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 ‘노인건강증진교실’을 매년 4회기 운영하고 있다.
4기 과정은 지난 10월 14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됐으며, 어르신들은 개별 상담을 거쳐 3개의 맞춤형 교실에 배정되며 순환 운동, 낙상 예방 운동, 인지 증진 운동 등 매일 8회의 운동을 진행했다.
지난 12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수료식이 열렸다. 수료식에서는 수료자 139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개인 상담과 교육을 진행했으며 행사 후에는 다과를 나누며 참여 소감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센터는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목표로 분기별로 개인별 건강 상태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 ‘노인건강증진교실’을 매년 4회기 운영하고 있다.
4기 과정은 지난 10월 14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됐으며, 어르신들은 개별 상담을 거쳐 3개의 맞춤형 교실에 배정되며 순환 운동, 낙상 예방 운동, 인지 증진 운동 등 매일 8회의 운동을 진행했다.
지난 12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수료식이 열렸다. 수료식에서는 수료자 139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개인 상담과 교육을 진행했으며 행사 후에는 다과를 나누며 참여 소감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