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제천시
제1회 제천 의림지배 전국 여자야구대회 성료
AI 요약전국 8개 여자야구단이 참가한 '제1회 제천 의림지배 전국 여자야구대회'가 12월 7일부터 15일까지 제천시 금성야구장과 송학야구장에서 개최되었다. 여자야구 저변 확대 및 대중화를 위한 이번 대회에서 레드폭스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전국 여자야구 동호인들이 함께하는 ‘제1회 제천 의림지배 전국 여자야구대회’가 지난 12월 7일~8일, 14일~15일 4일간 금성야구장, 송학야구장 2개소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여자야구 저변 확대와 대중화를 위해 처음 열린 이번 대회는 제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와 한국여자야구연맹이 주최·주관하고, 제천시와 제천시체육회가 후원했다.
참가 팀으로는 전국 여자야구단 8개 팀(경찰청, 나인빅스, 레드폭스, 빅사이팅, 산타즈, 원 야구단, 익산 어메이징, 클라우드나인)이 출전하였다.
예선은 A조, B조로 나눠 조별리그로 진행되었으며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15일 결승전에서는 레드폭스팀이 나인빅스팀을 8대 4로 이기며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여자야구 저변 확대와 대중화를 위해 처음 열린 이번 대회는 제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와 한국여자야구연맹이 주최·주관하고, 제천시와 제천시체육회가 후원했다.
참가 팀으로는 전국 여자야구단 8개 팀(경찰청, 나인빅스, 레드폭스, 빅사이팅, 산타즈, 원 야구단, 익산 어메이징, 클라우드나인)이 출전하였다.
예선은 A조, B조로 나눠 조별리그로 진행되었으며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15일 결승전에서는 레드폭스팀이 나인빅스팀을 8대 4로 이기며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