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상주시
은척면체육회장·문암1리 이장, 백미 기탁
AI 요약안종호 은척면체육회장과 조용민 문암1리 이장은 백미 50포(10kg)를 은척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여 관내 경로당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들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안종호 은척면체육회장과 조용민 은척면 문암1리 이장은 12월 13일(금) 은척면행정복지센터(면장 박일룡)를 방문하여 손수 농사지은 백미(10kg) 50포를 기탁했다.
안종호 은척면체육회장과 조용민 은척면 문암1리 이장은 매년 은척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 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어 왔으며, 올해는 더 많은 이웃들과 나누기 위해 사랑의 백미 나눔 행사를 갖고 관내 경로당 및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전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기부자들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나누고자 한다”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밥상에서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