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성시
안성시, '희망2025나눔캠페인' 출범...5억원 모금 목표
AI 요약안성시가 경기 사랑의열매와 함께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출범했다. 캠페인은 2024년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모금 목표액은 5억원이다. 모금된 기부금은 어려운 이웃의 복지 증진과 사회복지 시설 기관 단체의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안성시가 경기 사랑의열매와 협력해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시작했다. 캠페인은 2024년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모금 목표액은 5억원이다.
모금된 기부금은 어려운 이웃의 복지 증진과 사회복지 시설 기관 단체의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출범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나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보라 시장은 "나눔을 실천하고 싶은 분들의 참여가 풍요로운 안성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효진 사무처장은 "나눔의 온기가 안성시에 가득 퍼져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모금된 기부금은 어려운 이웃의 복지 증진과 사회복지 시설 기관 단체의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출범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나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보라 시장은 "나눔을 실천하고 싶은 분들의 참여가 풍요로운 안성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효진 사무처장은 "나눔의 온기가 안성시에 가득 퍼져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